한국
검색
Håfa Adai!
korea-things-to-do

탈로포포

지방 자치 단체인 탈로포포는 괌의 중남부 지역인 섬의 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해안에서 깊은 우검과 탈로포포 강을 따라 내부 골짜기로 확장되어있습니다.

탈로포포의 고대 마을의 이름은 "절벽의 사이"를 의미하는 "entalo'i fe'fo'" 이거나 또는 버블 스트림을 의미하는 단어 "fo'fo"에서 그 기원이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고고학자는 이전 스페인어 시대의 주민의 대부분이 우검과 탈로포포 강을 따라 정착하고 살았다고 믿습니다. 탈로포포 동굴에서 발견된 유물은 그들이 한 계절이나 짧은 시간동안 정착하고 사용되었다고 나타냅니다.

1600 년대 후반의 스페인 정복 후, 북부 마을과 다른 마리아나 제도에서 차모로 원주민들은 추방되며, 탈로포포의 주민들은 이나라한으로 이동하고 그들의 주요 마을은 버려졌습니다.

괌의 1900년대 초에 처음으로 미국 행정부가 들어오기 몇 해 전, 사람들은 이미 다시 탈로포포지역으로 농장과 사냥을 하기 위해 이주하고 있었습니다. 라떼 장소를 여전히 계곡의 다른 부분에서 볼 수 있었지만, 대부분 피해를 입었습니다.

1912 년, 채플이 탈로포포 강 하구 부근에 세워졌습니다. 1918년 해군 주지사 윌리엄 길머는 탈로포포를 위한 위원을 임명하였고, 주민들은 고원까지 자신들의 마을을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탈로포포는 이전 이나라한의 일부로 간주되었지만, 1931년 1월 의해 이나라한 두 개의 구역으로 분할되었다. 이나라한의 남쪽의 무라토 및 아타테 강 지역인 반면에 탈로포포는 우검의 북쪽으로 지정되었다. 그러나 이 지역은 몇​​몇 주택만 있으며, 주로 목장으로 사용되었으며 지역 대부분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1941년 12월 10일 원래의 착륙 지점은 일기만으로 되어있었지만, 탈로포포 만은 일본군의 침입상륙 지점 중 하나였습니다. 1944년 일본은 미군을 대비하여 섬을 강화하기 위해 만 근처 절벽에 총 배치와 사격진지를 건설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미국 군사 정부는 지금의 탈로포포 언덕에 새로운 사회를 건설했습니다.

탈로포포)의 관광 명소로 탈로포포만에서 마을 문화와 라테 스톤 유적지 관광을 위하여 방문객을 위한 크루즈가 있습니다. 


스페셜 제공

Spa

항상

Focus on yourself today. Your everyday can wait during your stay at Hyatt Regency Guam. Bring balanc…더보기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항상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99.00/Night (Airport surcharges not included) Vehicle Class…더보기

문의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1304호)
TEL : 02-6325-4162
뉴스레터 신청하기
가이드북
신청하신 분들께 가이드북을 발송해 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