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검색
Håfa Adai!
korea-things-to-do

이나라한

  • 가톨릭 교회 : 성 요셉, 마리아의 남편: 산 이시드로
  • 축제: 3월 Malojloj와 5월

마을 설명

외부 사람들의 눈에는 이나라한 마을은 훼손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수십 년 동안 그대로 남아있는 이나라한베이의 마을은 섬에서 가장 뚜렷하게 스페인 스타일의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차량으로 최근까지 일방통행 이었던 작은 스페인 지역스타일 거리의 오래된 집에서 이나라한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집들은 스페인과 초기 미국시대(1900년대 초)의 건축물이 혼합되어 반영합니다.

마을은 연간 축제와 성 요셉 교회의 많은 행사의 중심지로 여전히 많은 전통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이나라한의 뿌리가 깊으며, 여전히 가족수가 적습니다. 매우 적은 수의 외부인들이 마을로 이사왔고, 적은 수의 현대 구조물이 새워졌습니다.

이나라한의 풍부한 유산의 특징은 최근에 좀 더 더해진 것 중 하나입니다.; 게프파고 전통마을은 베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 풍의 초가지붕 오두막이 갖춰진 마을은 주로 전통적인 차모로 예술, 공예품과 요리들을 방문자에게 제공합니다.

마을의 역사

스페인인들이 괌에 오기 전, 이나라한의 초기 주민에 대해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마을은 1680년에 공식적으로 성 요셉 교회와 함​​께, 스페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스페인 시대 동안 괌의 주요 마을 중 하나 이었습니다. 마을은 교회와 스페인 사람들의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1600년대 후반 가니(아나타한, 사리간, 아라마간, 파간, 아그리한과 아순시온)로 알려진 북마리아나제도의 주민들이 이나라한과 메리조로 이주된 것처럼 스페인인들은 마을 주민들에게 이례적으로 추가될 책임이 있었습니다.

스페인의 재배치는 괌 마을의 통합을 포함하는 스페인-차모로 전쟁 동안 더욱 지역 주민을 제어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지금도 "가니처럼"으로 알려진 이나라한의 한 부분은 여전히 있습니다

성 요셉 교회는 산호세 또는 성 요셉의 마을의 수호성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구전에 따르면, 스페인인들은 세인트 조셉의 큰 동상을 우마탁으로 가져가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마탁으로 향하는 배는 폭풍을 만나, 동상이 남아있는 이나라한에 착륙하게 되었습니다.

교회는 여러 번 재건축 되었고, 1939년에 현재의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제 2차 세계대전 폭격 중 손상이 되었고, 1993년 지진으로 교회 첨탑은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1990년대 후반에 교구회, 목사 그리고 후손들에 의해 복구되었습니다.

스페셜 제공

Spa

항상

Focus on yourself today. Your everyday can wait during your stay at Hyatt Regency Guam. Bring balanc…더보기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항상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99.00/Night (Airport surcharges not included) Vehicle Class…더보기

문의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1304호)
TEL : 02-6325-4162
뉴스레터 신청하기
가이드북
신청하신 분들께 가이드북을 발송해 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