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검색
Håfa Adai!
korea-things-to-do

망길라오

  • 가톨릭 교회 : 산타 테레시타 
  • 축제: 9월 하순

마을 설명

망길라오 마을은 괌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리가다와 찰란파고의 마을 사이에 있습니다. 마을은 데데도와 지고 경계 지역에 세분화로 나눠집니다. 이러한 세분화는 라테하이츠), 라떼 농장, 선라이즈 빌라, 반얀 하이츠 및 하부와 상부 파갓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괌 대학교와 괌 커뮤니티 대학 모두가 위치하기 때문에 마을은 "교육의 수도"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마을의 역사

오늘날의 망길라오는 비교적 새롭지만, 이 지역은 천 년이상 된 고대의 유적지입니다.

루트 15(앤더슨 로드)에 위치한 파갓 지역은 한때 고대 차모로 마을이었습니다. 파갓은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숨막힐듯한 절벽, 정글 산책로에서 이어지는 담수동굴과 고대의 라테가 있는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입니다.

원래 파갓은 괌의 고대 시대 후반의 일부 또는 17세기 초 스페인 시대 동안 점유 된 것으로 생각되어왔습니다. 제한된 접근성 때문에, 최초의 주민은 스페인 통치로부터 도망쳤다고 이론화되었으나, 1980년대 특정 유형의 도자기의 발견은 아마도 천년 더 이전의 전형적인 조기 정착인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망기라오의 자연적인 수원 부족으로 1920년대 이후 우물, 학교 그리고 도로가 세워지면서 다시 이 지역으로 사람들이 다시 살기 시작했습니다. 망가리오에 목장을 소유한 사람들은 낮 동안에 농장 일을 하고 밤이 되어서 하갓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1920년대에 해군 총독 헨리 B. 프라이스는 농가를 발전시키고 자급자족을 할 수 있도록 차모로족들을 설득시키기 위해 ""토양으로 돌아갈 때"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그의 프로그램의 일부는 지역 내 농장의 집중이었습니다.

망길라오와 바리가다 지역은 구릉 지역과 섬의 수도인 하갓냐와 근접성으로 선택되었습니다. 프라이스는 농장에 살며 더 많은 생산을 장려하기 위해, 지역에 도로를 건설하고 1926년에는 망가리오 학교가 설립 되었습니다. 그는 마을의 가족들에게 자녀들을 학교에 보낼 것을 요구하였고, 따라서 사람들은 주중에 망가리오에 거주해야했고 주말동안에만 자신의 하갓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프라이스는 농업 부서 및 유제품 공장이 마을에 건설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후, 망길라오는 계속해서 괌의 주요 농업 지역이었습니다. 마을의 주요 작물의 일부는 타피오카, 카사바, 옥수수, 몽고 콩, 토마토, 고추와 다른 종류의 콩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망길라오로 이동하는 새로운 사람들(건설노동자)에게 이러한 작물을 판매하면서 자신의 집세를 지불하였습니다. 마을은 전쟁 후 재건의 붐 동안 살았던 군인들에 의해 수 천명의 건설 노동자들이 있었습니다. 도로와 주택은 노동자를 수용하기 위해 건축되었으며 식료품점들은 마을의 주요 도로에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스페셜 제공

Spa

항상

Focus on yourself today. Your everyday can wait during your stay at Hyatt Regency Guam. Bring balanc…더보기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항상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99.00/Night (Airport surcharges not included) Vehicle Class…더보기

문의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1304호)
TEL : 02-6325-4162
뉴스레터 신청하기
가이드북
신청하신 분들께 가이드북을 발송해 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