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검색
Håfa Adai!
korea-things-to-do

타무닝 / 투몬 / 하몬

  • 가톨릭 교회, 타무 닝 : 성 안토니
  • 축제: 6월
  • 가톨릭 교회, 투몬: 블레스드 디에고 루이스 드 산 비토레스
  • 축제: 1월

마을 설명

이 지역의 주요 지리적 특징은 투몬과 하갓냐 베이 지역인 오카(아우펀) 포인트로 낮은 구역과 높은 절벽으로 둘러싸인 어퍼 투몬 / 하몬 지역의 투몬베이입니다.

타무닝이 주요 상업과 주거 지역이 되는 동안, 투몬은 아름다운 하얀 모래 해변과 물 보호와 괌의 관광센터로 지난 40년간 개발 하였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비행장 지역인 하몬은 지금의 산업 단지입니다.

마을의 역사

타무닝 주변 지역은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떼 스톤과 투몬 베이 주변의 다른 고고학적 발견의 많은 수의 투몬 베이를 담수 온천과 뛰어난 연안 낚시와, 긴 섬의 주요 인구 센터이었다는 증거입니다.

17 세기 후반에 스페인 정복 기간 동안, 투몬, 이파오 및 아폿구안는 주요 마을이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차모로 전쟁 동안 차모로인의 정착 지역이었던 곳을 사람들이 완전히 떠나게 되었습니다.

다음 2세기 동안, 지역 목장, 사냥과 낚시에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타무닝은 1,848년 태풍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캘롤라이나의 그룹에 대한 피난처를 거버너 파블로 페레즈에 의해 184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해군 시대에 몇 가지 변화가 지역에 생겼습니다. 캘롤라이나의 문화적 관습에 실망하며 총독 시튼 슈뢰더 독일의 관리 아래에 1901년 괌의 북쪽의 근처 섬인 사이판으로 수송하였습니다.

슈뢰더 총리는 또한 1902까지에서 1912 년까지 필리핀에서 추방된 나병환자 수용소를 설립하였습니다. 괌의 미국 해군 시대에 사람들은 괌에 영구적으로 정착하기 시작하면서 하몬의 산 미구엘 맥주 건물의 현재 위치를 중심으로 한 데데도의 마을을 설립하지만 지금 타무닝과 투몬을 간주하여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2차 세계 대전은 투몬 - 타무닝 지역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전쟁동안 그들의 집을 떠나야 했던 데데도 마을 사람들이 평소 생활로 돌아갔을 때, 투몬 베이는 일본에 의해 강화되었고, 목장은 지역에 제한되었습니다.

괌은 1944년에 군대 점령에서 해방되기 전에, 이 부분에 있는 대부분의 주민들은 일본 강제 수용소로 강제 이송되었습니다.

전쟁 후, 사람들이 지역으로 돌아오기 시작했으며, 그들은 이전 그들의 집과 목장 토지가 지금의 공항도로와 마린 콥스 드라이브와 새로운 하몬 공군 기지로 미군에 의해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육군 항공대의 휴양지로 지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투몬 베이 토지의 대부분은 출입 금지되었습니다.

스페셜 제공

Spa

항상

Focus on yourself today. Your everyday can wait during your stay at Hyatt Regency Guam. Bring balanc…더보기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항상

Guam Airport Hotel with an Avis Car $99.00/Night (Airport surcharges not included) Vehicle Class…더보기

문의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1304호)
TEL : 02-6325-4162
뉴스레터 신청하기
가이드북
신청하신 분들께 가이드북을 발송해 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