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검색
Håfa Adai!
korea-things-to-do

차모로 역사

마리아나 군도 중 최남단에 위치한 괌은 마리아나 군도 중에서 제일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복합적인 문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마이크로네시아의 서태평양에 위치하고 있는 괌은 군사적으로 전략적인 위치와 아시아와 북미 대륙 사이의 경제적 위치로 잘 알려져 있지만 놀라운 역사와 강인한 회복력을 가진 사람들은 덜 알려져 있습니다.

4,000년 전에 동남아시아 항해사로부터 하나의 섬에 정착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수 천년 동안의 고고학적 증거로 볼 때 마리아나 제도는 하나였습니다.

마리아나제도는 지속적으로 같은 문화와 언어의 공유를 통해 나타났으며 결국에는 차모로어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괌은 또한 다양한 식민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괌의 역사는 지난 400년 동안 세 곳의 다른 강대국들의 식민지였습니다. : 스페인, 미국과 일본

1898년에 일어난 미국-스페인 전쟁 직후 괌은 미국으로 통치권이 이양 되었고 차모로인들은 미국의 행정관할 아래에서 미국의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었고 미국 해군이 주둔하게 되었습니다.

1941년 12월 일본이 진주만 공격 후에 괌을 침략했을 때 괌은 제2차 세계 대전의 특별한 장소였습니다. 괌은 향후 3 년간 미국으로 1944 년에 반환 될 때까지 일본군에 의해 점령된 유일한 미국 영토였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정치적 공략으로 전쟁 이후 괌과 마이크로네시아의 나머지 부분에 미군의 주둔을 확장하며, 괌은 경제와 상업의 발전을 위한 중심이 되었습니다. 해군은 괌 여행 제한을 해제했으며, 사람들은 학교에 가고, 일자리를 찾거나, 다양한 경제적 이해관계를 추구하며 민간 정부를 설립을 하고 전 세계의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괌은 현대 도시 생활을 즐기며 여전히 사람들의 토착 정신과 언어의 다양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의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1304호)
TEL : 02-6325-4162
뉴스레터 신청하기
가이드북
신청하신 분들께 가이드북을 발송해 드립니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