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Guam Trip Builder

You have the following items saved in your itinerary. View Trip
Go
Go
menu icon close menu icon

피티

가톨릭 교회: 성모마리아의 승천
축제: 8월
 

마을 설명

대부분의 괌 주민들은 괌의 주요 도로인 마린 콥스 드라이브를 따라 피티 마을이라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 눈에 띄는 랜드 마크는 마린 콥스 드라이브를 따라 마을의 남쪽으로 향하고 있는 피티 수중 전망대입니다. 전망대는 바다에 해안선으로부터 밖으로 돌출되어 있습니다.

피티 해안선은 두 공원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이 있는 태풍간 해변 공원 그리고 오래된 대형 건물로 사용하지 않은 페드로 산토스 기념 공원과 사용하지 않은 농구코트가 있습니다. 피티 밤 홀로 알려진 이 해안가는 낚시가 금지된 해양 보존지역입니다. 이러한 보호로 피티에 물고기와 다른 해양 생물의 풍부해졌으며 다이버들과 스노클러들에게 인기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조금 더 남쪽의 마린 콥스 드라이브와 루트 11 도로 사거리에 위치한 피티 발전소 전 새로운 J 마켓 식료품점과 주유소가 있습니다.

카브라스 섬은 아프라 항의 일부를 형성하기 위해 바다로 확장하고 미 해군 선장 헨리 글래스의 이름을 딴 글래스 방파제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이 섬에는 카브라스 전력 발전소, 괌의 항만 및 상업항구가 있습니다. 멀리에는 패밀리 비치, 한적한 오락장소가 있습니다.

마을은 카브라스 섬 바로 건너편 마린 콥스 드라이브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십 년을 거슬러 올라 많은 곡선 2차선 도로와 주택으로 형성된 작은 마을입니다. 마을의 가장 큰 특징은 성모마리아 카톨릭 교회와 마이크 S. 타잘레 야구장입니다. 마을 시장 사무실은 작은 집 같은 구조이며 경로 센터에서 지금은 청소년 센터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을의 역사

피티는 소규모의 전 스페인인과 풍부한 낚시를 즐기는 고대 차모로의 합의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심지어 스페인인의 도착 후에도 피티 근처 아프라의 산루이스(아프라항)의 항구가 스페인 정부의 주요 항구가 될 때까지 피티는 작은 마을로 남아 있었습니다.

1700년대 초 태평양의 다른 유럽 강대국의 증가로, 스페인은 괌의 방어 개선을 요구했습니다.

1720년과 1730년 사이, 산티아고 요새에 작은 대포 포좌가 아프라 항이 내려다 보이는 오로테 반도의 상단에 설치되었습니다.

1734년, 스페인은 폭풍과 더 나은 보호를 위해 우마탁의 마을 요새보다 높은 방어 수준을 위해, 아프라 항에서 선박을 위한 새로운 정박지를 만들었습니다.

1737년 산 루이스 요새는 6개의 대포와 함께 오로테(지금의 갭 갭 비치 근처)의 정박지 방어를 위해 완성되었습니다. 갭 갭 비치 근처 지역은 현재 미국 해군 기지가 있는 수메이 마을이었습니다.

1740년 이후, 대부분의 배는 바람이 잘 불 때에 피티 마을 근처 부두에 작은 보트를 통해 화물을 이동하였습니다. 상품은 하갓냐의 정부 저장소로 이륜 손수레나 황소를 이용해 마을로부터 이동 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분쇄된 석회석으로 만든 하갓냐에서 피티 부두를 연결하는 도로는 괌의 유일한 도로였습니다.

1830년대에는, 스페인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까지 계속 피티에 처음으로 벼를 심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피티와 아프라항은 괌의 역사의 임계점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스페인 정부과 군이 미 해군 선장 헨리 글래스에 대해 항복하였고, 예를 들어 1998년 6월 21일부터 22일 사이에 미국-스페인 전쟁 때 USS찰스턴과 미국 해병에 순양함을 아프라항에 닻을 내려 피티를 차지 했습니다.

아프라항은 새로운 미국 정부에 의해 미국 해군 선박에 대한 항구가 되었고, 1899년에 피티에 해군 지역이 전 스페인 왕국 소유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