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Guam Trip Builder

You have the following items saved in your itinerary. View Trip
Go
Go
menu icon close menu icon

야생동물

대륙에서 멀리 떨어져있음에도 불구하고 괌에서는 흥미로운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정글에는 야생 사슴과 돼지가 있으며 스페인 선교사들에 의해 괌에 들어온 물소 떼들도 강 주위에서 살고 있습니다.

괌은 미국검은가슴물떼새, 회색 꼬리 도요새 및 몽골 물떼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괌에는 장밋빛왕관비둘기, 킹피셔나 괌레일와 같은 아름다운 희귀 새들도 살고 있습니다. 닭은 섬 어디에서나 볼 수 있고 그들의 아침을 알리는 울음소리는 괌에 살고 있는 다른 동물들과 사람에게 시계 역할을 해왔습니다.

개코라 불리는 작고 무해한 도마뱀, 푸른 꼬리를 가진 도마뱀과 카멜레온은 정원이나 집 주변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구아나라고 불리는 힐리타이는 섬의 북부에서 많이 발견이 됩니다.

숫자가 크게 감소하고 있지만, 멸종 위기에 처한 과일을 먹고 사는 큰 박쥐는 아직 섬의 북쪽에 동굴에서 살고 있습니다. 코코넛 게는 밤에 돌아다니며, 이국적인 아프리카 달팽이는 정원에 은빛의 흔적을 남기고 여러 가지 빛깔 된 나비가 다양한 색상의 꽃 사이를 훨훨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괌은 수많은 다양한 동물이 살고 있지만, 제 2차 세계 대전 중 화물선에 의해 괌에 들어온 갈색나무 뱀은 여전히 환영받지 못하는 동물입니다. 생물학자에 따르면 파푸아뉴기니와 솔로몬제도에서 이 갈색나무 뱀으로 많은 종의 새들이 멸종되었다고 합니다. 괌 정부는 이 뱀을 없애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고, 최근에는 그 결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