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은 명품 브랜드 상품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공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새해맞이 ‘샵 괌 e-페스티벌’ SNS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개최되는 괌 최대 쇼핑 축제 ’샵 괌 e-페스티벌’의 홍보와 함께 무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샵 괌’을 이용하여 다양한 현지 할인정보와 쇼핑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visitguam_kr)과 공식 블로그((blog.naver.com/gvbkorea)를 통해 실시한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중인 ‘괌 여행 사진 공유 이벤트’는 오는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sgef2018korea #shopguam2018 #shopguam #instaguam와 함께 괌 여행 인증 사진을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끌로에 명품 가방 (1명), 2등 프라다 명품 지갑 (3명), 3등 랜덤박스 (2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월 31일에 확인 가능하다.

 

동시에 1월 4일부터 20일까지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블로그를 통한 ‘샵 괌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샵 괌’ 무료 어플을 다운 받고 앱 다운로드 인증 사진을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1등 마이클코어스 가방 (1명), 2등 록시땅 핸드크림 (2명), 3등 커피쿠폰 (5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1월 23일에 확인 가능하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샵 괌 홍보대사 찍소(진소영)가 괌 섬 전역에서 펼쳐지는 샵 괌 e-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괌정부관광청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JxWxjpFsNM&t=4s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