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Guam Trip Builder

You have the following items saved in your itinerary. View Trip
Go
Go
menu icon close menu icon

Posts from May 2022

괌정부관광청, ‘#괌자랑’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5월 31일까지 ‘나의 #괌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visitguam_kr)을 방문해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해당 게시물에 가장 가고 싶은 괌 여행지를 #괌자랑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괌정부관광청 • 에어부산 공동 팸투어 성료

괌정부관광청과 에어부산이 공동 주최한 괌 현지 팸투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된 이번 팸투어에는 하나투어, 노랑풍선, 투어펀, 메이플투어, 오렌지투어, 투어베네, 미래투어, 다이나믹 투어, SW 투어, 더투어, 와이투어골프의 관계자 약 20명이 참여했다.

괌정부관광청,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 개최

괌정부관광청이 오는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라운지 (14층)에서 Guam Again Exhibition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다양각색의 아름다운 바다, 다채로운 액티비티, 40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차모로 문화, 여행 필수코스인 인스타스팟 등 괌의

엔데믹’ 맞이하는 괌, 실내마스크 해제 및 현지 관광기반시설 운영 정상화

루 레온 게레로 괌 주지사는 3일 (현지 시간)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해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괌 전역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선택 사항으로 변경되었으며 괌 정부는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해 코로나19 관련 방역 조치를 지속적으로 완화 및 폐지할 계획이다.

루 레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