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2022 Guam Again, GVB Industry Night 개최

괌 현지 여행업계 및 국내 파트너 약 120여명 초청, 저녁만찬 행사 개최

 

괌정부관광청이 6월 22일 (수)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괌 현지와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2022 Guam Again, GVB Industry Night’ 디너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괌 여행 활성화 및 재개장을 위해 괌정부관광청이 런칭한 ‘Guam Agai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로 많은 타격을 입은 여행업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항공사, 여행사, 랜드사,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12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괌정부관광청은 괌 현지 음식과 차모로 공연단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은호상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은 “한국 마켓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애써 주신 모든 여행업계 파트너분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괌정부관광청은 현지 관계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괌 소식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이야기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보다 경쟁력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나갈 것이다. 여행업의 완전한 회복을 기대하며 내년에는 괌 현지 행사를 많이 주최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