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워 2만명 달성

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해 2인 괌 여행권 제공

216일부터 228일까지 2주간 진행

 

 

괌정부관광청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해당 채널을 통해 ‘2인 괌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visitguam_kr)을 팔로우 후 이벤트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괌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함께 떠날 지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에게는 총 ▲괌 2인 여행권 (1명) ▲괌 차량 방향제 (10명) ▲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교환권 (5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발표는 3월2일(수)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관계자는 “디지털마케팅은 브랜딩의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며 “다양한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괌 지역 사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기업에 괌 안전 인증마크 (Guam Safe Certificate) 및 세계여행관광협회 안전여행 스탬프 (WTTC Safe Travels Stamp) 획득을 지속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2022년 기준, 약 100여개 이상의 현지 업체가 괌 안전 인증마크 및 WTTC 안전여행 스탬프를 획득하였으며 매해 재점검을 통해 자격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