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컬러오브괌(Color of Guam)’ 캠페인 런칭

캠페인 맞춰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통한 이벤트 진행

 

괌정부관광청이 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메시지를 담은 새 캠페인 ‘컬러오브괌(Color of Guam)’ 을 런칭했다.

‘컬러오브괌(Color of Guam)’은 괌정부관광청이 진행 중인 기존 캠페인 ‘괌어게인(Guam Again)’의 서브 슬로건으로 투몬(Tumon)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관광지 외에도 여행객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괌의 아름다움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새로운 여행지를 발굴 및 개발하고자 기획되었다.

‘괌어게인(Guam Again)’ 캠페인은 안전한 여행지 괌으로의 여행을 재활성화 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번 런칭한 ‘컬러오브괌(Color of Guam)‘은 무분별한 개발이 아닌 여행객의 편의와 지역 경제 및 사회 발전, 생태관광 자원과 전통문화 보존이 선순환되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 중점을 두어 귀추가 주목된다.

괌정부관광청의 공식 소셜미디어 또한 이번 캠페인에 맞춰 ‘컬러로 보는 다채로운 괌’ 콘셉트를 개편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괌은 무한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라며 “관광스폿을 여러 지역으로 확대하여 선제적 인프라 구축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블로그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최근 벽화 거리가 조성된 괌 남부 마을의 이름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편의점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발표된다.

블로그 이벤트도 괌의 가보고 싶은 식당을 댓글로 남기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이다. 11월 23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괌 리조트 숙박권 ▲요기요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괌정부관광청 개요

비영리 기구인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이다.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더 많은 관광객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 관련 정보: https://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735-2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