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SNS 이벤트 진행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가장 하고 싶은 일로 많은 응답자들이 여행을 꼽았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괌정부관광청이 집에서 괌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Give Us A Moment” 캠페인을 런칭 했다.

 

“Give Us A Moment” 캠페인은 ‘잠시 시간을 주세요’ 라는 의미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될 때까지 잠시 시간을 가지고, 소중하고 아름다운 섬에서 방문객들과 새로운 순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오는 24일(일)까지 소셜 미디어를 통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내 이미지와 본인이 직접 촬영한 괌 이미지를 합성해 필수 해시태그(#GUAM #GiveUsAMoment #StandbyGuam #집괌여행 #곧괌)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괌 배경 사진이 없을 경우, 괌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공식 블로그에서 합성용 배경이미지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잠시 시간을 주세요 – Give Us A Moment”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프랜차이즈 커피 쿠폰 3만원 권(15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9일(금)에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캠페인의 슬로건처럼 잠시 시간을 갖는 동안 괌 사진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괌 여행을 추억하길 바란다”며,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되어 곧 괌에서 만나 뵙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                    #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