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국제관광박람회 참가해 괌 관광 홍보

괌정부관광청, 하파데이 호남! 1 괌정부관광청, 하파데이 호남! 2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괌정부관광청 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괌정부관광청 홍보관은 한국관광객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괌의 숨겨진 명소·관광지, 축제, 역사, 음식 및 액티비티 등을 소개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 홍보관에서는 SNS 팔로우 이벤트 및 “샵 괌”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 등 다양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호남국제관광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하길 바란다”며,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지방 관광객 유치를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지역 박람회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2019 호남국제관광박람회는 국내관광홍보관, 해외관광홍보관, 여행상품특별관, 관광기업관, 지역특산품관 등 5개 분야로 구성되어 괌정부관광청을 포함해 세계 50여개국의 대사관, 관광청 및 자매도시 홍보관이 참가하여 각 나라의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