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부산 세일즈 콘테스트

본격적인 여행 시즌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좀 더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온난한 기후와 안전한 치안, 다채로운 페스티벌이 가득한 괌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괌정부관광청은 5월 괌 관광의 달을 맞아 아직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행사들을 소개한다.

 

주디 플로레스(Judy Flores)와 함께하는 페인팅 워크샵

지난해 국내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괌 에코웨이브(Guam Eco Wave: Dear, Guam)’를 통해 한국에 이름을 알린 괌 현지 아티스트, 주디 플로레스가 지난 11일 괌 남부에 위치한 이나라한 통간 가든 스튜디오에서 바틱 기법을 활용한 아트 워크샵 열었다. 바틱은 왁스를 발라 천에 무늬를 내는 염색법이다. 바틱 기법과 앞으로 다가올 워크샵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주디 플로레스의 웹사이트(www.guambatikgallery.com)를 방문할 것을 권한다.

 

아갓 망고 페스티벌

아갓 망고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망고 시즌을 맞아 5월 24일부터 삼일 간 개최되는 괌 남부의 대표적인 축제다. 이번 축제에는 수많은 망고 제품들과 맛있는 음식,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줄 멋진 음악이 준비되어 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망고를 맛보고 싶다면 괌 아갓 망고 페스티벌에 방문해 볼 것을 권한다.

 

괌 코코스 크로싱 2019 – 국제 해양 수영 대회

괌을 대표하는 수영축제인 괌 코코스 크로싱 2019가 오는 26일 메리조 부두에서 개최된다. 괌 코코스 크로싱은 괌 남부 마을에서 개최되는 축제로 코코스 섬에서 출발해 메리조 부두까지 3km, 5km, 10km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등록은 이달 22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웹사이트(www.guamcocoscrossing.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

괌 관광의 달을 멋지게 장식할 제31회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가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스페인 광장에서 열린다.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는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대표 문화 행사로, 마이크로네시아 각 섬의 문화와 예술, 음식, 공예 등을 한자리에서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축제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괌 고유의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보고 가족, 연인 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하며, "이 모든 행사 방문 시, 해시태그(#instaGuam, #인스타괌)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할 것을 잊지 말 것"이라고 덧붙였다.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