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괌’ 모바일 앱, ‘제 8회 모바일 브랜드 대상’ 여행부문 수상

괌정부관광청_샵괌 보도자료_이미지1 괌정부관광청_샵괌 보도자료_이미지2


괌정부관광청이 14일 ‘제8회 모바일 브랜드 대상’ (매일경제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문화체육관광부 후원) 여행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괌정부관광청이 런칭한 공식 괌 여행/쇼핑 무료 어플리케이션이다.

‘쇼핑의 천국’ 괌 여행시 필수 앱인 ‘샵 괌’은 쇼핑, 식사, 선택관광, 축제, 현지 정보 등 다양한 괌 관련 알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 앱을 통해 레스토랑, 명품 브랜드 등 다양한 상점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앱 다운 후 블루투스를 켜놓을 경우 인근 제휴 매장 정보 및 할인혜택을 알려주는 아이비콘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샵 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한 6가지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HIC 박세동 대표는 “‘샵 괌’ 어플리케이션을 한국 여행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홍보영상 런칭, 글로벌 팸투어, 항공사 및 여행사 공동 웹사이트 프로모션,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샵 괌’이 모바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자랑스러우며, 앞으로도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괌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홍보마케팅 기업인 ㈜HIC는 2016년부터 괌정부관광청 마케팅 및 홍보 업무를 맡아 괌의 매력을 한국에 널리 알려왔다. 특히 괌의 문화, 역사, 천혜환경, 유니크한 여행, 쇼핑 등을 강조하며 괌을 최고의 여행지로써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