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은 제주항공 괌 노선 판매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1월 22일 한국공항공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주항공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괌정부관광청은 제주항공 괌 노선 판매 및 신규 취항 노선 마케팅 활동을 위해 지난 해 B2B 세일즈 컨테스트, 웹사이트 프로모션, 기내 카페 쿠폰 프로모션, 바이럴 광고 및 SNS 프로모션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다.

 

제주항공 이석주 대표는 “괌정부관광청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 무안-괌 노선 취항을 통해 무안 지역에서의 괌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제주항공을 통해 더 많은 수요가 증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괌 방문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괌정부관광청장 필라 라구아나는 “제주항공 창립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특히 괌정부관광청이 관광청 중 유일하게 이번 감사패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뜻 깊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괌 노선 활성화를 위해 제주항공과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괌의 매력을 보여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현재 인천에서 매일 3회씩, 부산에서 매일 1회씩 괌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2월 24일부터 무안국제공항에서 괌 노선의 운항을 시작해 오는 3월 7일까지 매일 운항 한다.

 

#                    #                    #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