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3월 7일까지 무안과 괌을 잇는 직항노선 매일 1회 운항

 

괌정부관광청_ 제주항공 무안발 괌 노선 취항 기념식 2

괌정부관광청이 오늘 24일 오후 12시 40분(현지시간 기준: GMT+10),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A.B. Won Pat Guam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제주항공 무안-괌 첫 편(7C3114)이 탑승객들과 함께 신규 취항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테레세 m. 테라제(Therese m. Terlaje) 괌 상원의원, 브래드 클로팬버그(Brad Kloppenburg)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을 비롯한 괌정부관광청 임직원, 괌 국제공항 관리자 및 제주항공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미스괌 레이 환영인사 및 괌 뮤지션들의 공연 등이 진행됐다. 또한, 첫 편 탑승객들은 괌정부관광청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받았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부장은 “무안발 괌 신규 취항을 기념해서 첫 편 탑승 고객분들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소정의 선물과 함께 첫 취항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무안 국제공항을 통해 괌으로의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약 4시간이 소요되는 무안발 괌 노선은 내년 3월 7일까지 무안발 괌 노선을 B737-800 기종으로 매일 1회 운항한다.

 

#                    #                    #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