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0일 – 9월 27일 큐피트 채널 통해 퀴즈 이벤트 실시

- 8월 17일 - 24일 SNS 설문 이벤트 실시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0일부터 내달 27일까지 7주간 큐피트 채널(qfeat.net)을 통해 “랜선 괌 여행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여행이 어려운 지금, 괌 관련 퀴즈를 통해 괌을 추억하고, 침체된 괌 여행시장의 회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랜선 괌 여행 이벤트-1

응모방법은 모바일에서 큐피트에 접속한 후, 매주 제공되는 퀴즈를 풀면 된다. 매주 “랜선 괌 여행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7주간 매일 15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스타벅스 캔음료 등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 퀴즈 힌트가 공개되며, 퀴즈를 많이 맞출수록 경품 응모권 개수가 많아진다.

 

랜선 괌 여행 이벤트-2

또한 7주간 “랜선 괌 여행” 퀴즈 이벤트에 한 번 이상 참여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3세대(2명) ▲백화점 상품권(15명) ▲문화상품권(5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9일 오후 1시 큐피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부장은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여행의 패러다임을 반영하여 다양한 SNS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해외여행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자 SNS 설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isitguam_kr)을 팔로우하고, QR코드 인식 또는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키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                    #                    #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관련 정보: 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