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설맞이 SNS 경품 이벤트 진행

 

 

괌정부관광청이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설맞이 ‘2023년 괌 여행 버킷리스트’와 ‘2023년 괌과 함께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6일부터 1월 26일까지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2023년 괌 여행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2023년 괌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괌 여행 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버킷리스트 표’에서 보이는 활동 2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월 30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안내될 예정이며, 선정되는 당첨자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1명)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명)을 제공한다.

 

‘2023년 괌과 함께하기’ 이벤트도 괌정부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인증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10명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1월 31일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블로그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공식 SNS를 통해 괌정부관광청의 입국 관련 지침, 현지 이벤트 등 괌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괌정부관광청 개요

비영리 기구인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이다.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더 많은 관광객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 관련 정보: https://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735-2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