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공식 SNS채널 통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괌정부관광청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괌 항공권 이벤트’와 ‘괌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3만 명 달성을 기념해 기획된 ‘괌 항공권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제시된 2개의 투몬 시내 사진에서 서로 다른 점의 개수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되는 당첨자에게는 ▲괌 2인 항공권(1명) ▲국내 5성급 호텔 딸기 뷔페 2인 이용권(1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7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4일부터 2월 24일까지 2주간 ‘괌 초성 퀴즈 이벤트’도 괌정부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공식 SNS를 통해 괌정부관광청의 입국 관련 지침, 현지 이벤트 등 괌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괌정부관광청 개요

비영리 기구인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이다.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더 많은 관광객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여행 관련 정보: https://www.welcometoguam.co.kr/ 

문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전화: 02-735-2088)